킹고스프링, (주)시제와 투자계약 체결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저희 킹고스프링은 7월25일(화) (주)시제와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습니다.(주)시제는 과거 유산을 바탕으로 현재 혁신하여 미래를 창조하고, 글로벌 의류산업 생태계를 혁신할 공급망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입니다.시제는 의류 공급망 전반에 '생산성 향상, 고정비 절감, 지속적 혁신'을 실현하여, 직면한 의류 공급망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고, 나아가 지능증강형 인공지능 ..
관리자2023-07-3139
킹고스프링, (주)솔티랩과 투자계약 체결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저희 킹고스프링은 7월19일(수) (주)솔티랩과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습니다.(주)솔티랩은 IoT, 개인 관리 모델 마이데이터 기술 활용 개인 맞춤형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킹고스프링은 추후 솔티랩의 성장을 위해 TIPS 추천 등의 전폭적인 지원을 할 계획입니다.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관리자2023-07-3144
킹고스프링, 벤처박스·투잇인베스트먼트와 업무협약 MOU 체결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저희 킹고스프링은 7월18일(화) 액셀러레이터 벤처박스·투잇인베스트먼트와 스타트업 성장 및 전략적 투자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주요 협약내용은● 유망 스타트업 발굴 및 지원, 투자 등을 위한 상호 연계 협력● 투자기업 가치 향상을 위한 지원 및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협력 ● 신규 프로젝트 발굴과 시장진출을 위한 공동사업 제안 및 추진 ● 상호 공동 관심분야의 정보..
관리자2023-07-1820
킹고스프링, (주)메타클과 투자계약 체결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저희 킹고스프링은 07월14일(금) (주)메타클과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습니다.(주)메타클은 IT첨단기술의 전통 산업현장 적용을 통해 산업공정의 혁신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고, 전통 산업의 메타버스 전환을 통해 인류발전에 기여하겠다라는 비전을 가지고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킹고스프링은 추후 메타클의 성장을 위해 딥테크 TIPS 추천 등의 전폭적인 지원을 할 계획입니..
관리자2023-07-1445
2023 Kingo Spingboard Program 모집 공고(~08.04금)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저희 킹고스프링이 초기 발굴&투자 목적 프로그램인 'Kingo Springboard Program'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이에 본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합니다!세부사항은 하기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개요□ 모집규모 : 10개사 내외□ 육성분야 : ICT/플랫폼, 바이오/헬스케어, 소재/부품/장비□ 신청대상 : 상기 모집분야 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7..
관리자2023-07-13167
킹고스프링, (주)엔코위더스와 투자계약 체결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저희 킹고스프링은 지난 06월 15일(목) (주)엔코위더스와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습니다.(주)엔코위더스는① 회사소개: 국내 외국인들의 정착/생활/관광을 위한 인프라가 부재함을 인지하고 외국인 대상의 주거서비스를 시작으로 한국 내 외국인들을 위한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한국사회와 연결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② 서비스 소개: 외국인과 내..
관리자2023-06-2178
킹고스프링, (주)패러데이다이나믹스와 투자계약 체결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저희 킹고스프링은 05월 19일(금) 주식회사 패러데이다이나믹스와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습니다.▶주식회사 패러데이다이나믹스는 고성능 로봇의 구현을 위한 고토크밀도 서보모터 및 감속기와 응용 로봇 제품을 개발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패러다이다이나믹스는 기존의 상용화된 모터 대비 4~15배 이상의 모터 토크 밀도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터와 일체화된 극저마찰 감속..
관리자2023-05-1991
2023 NRP 메타버스(VR/AR/XR) 스타트업 성장지원 참가기업 모집 공고(~06.04)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경기콘텐츠진흥원의 메타버스(VR/AR/XR) 스타트업 성장지원 프로그램인 '2023 NRP 성장지원 프로그램'을 페이스메이커스(주관기관)와 킹고스프링(참여기관)이협업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이에 본 프로그램에 참여할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세부사항은 첨부파일(모집 공고), 하기 포스터 및 작성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 지원방법(이메일 제출) ◦ 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작..
관리자2023-05-1564
2023 청년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공고(~5.19)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킹고스프링은 인천스타트업파크와 "2023 청년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이에 따라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세부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1. 모집개요 □ 모집규모|5개사(기관 추천기업 포함) □ 지원대상|4차산업기술을 기반으로 한 공고일 기준 7년 이내 청년 스타트업 (대표자, 만 39세 이하) 및 인천소재 또는 ..
관리자2023-05-0946
킹고스프링 추천기업 '㈜씨팩토리' 팁스(TIPS) 프로그램 최종 선정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민간주도형 기술창업지원 TIPS(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 프로그램 운영사인 킹고스프링이 투자하고 추천한 '㈜씨팩토리'가 TIPS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씨팩토리'는 이번 TIPS프로그램을 통해 '인공지능 기반의 독서관리 및 도서공유 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할 계획입니다.운영사인 킹고스프링은 '㈜씨팩토리'가 TIPS프로그램을 통해 ..
관리자2023-04-1048
킹고스프링 추천기업 '㈜큐테크코리아' 팁스(TIPS) 프로그램 최종 선정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민간주도형 기술창업지원 TIPS(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 프로그램 운영사인 킹고스프링이 투자하고 추천한 '㈜큐테크코리아'가 TIPS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큐테크코리아'는 이번 TIPS 프로그램을 통해서 'AIoT 기반 지하매설 LNG관로 가스누출 상태를 실시간 원격으로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입니다. 운영사인 킹고스프..
관리자2023-04-1036
킹고스프링, (사)시니어벤처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 저희 킹고스프링은 03월28일(화) (사)시니어벤처협회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습니다.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서 ▲스타트업 발굴·보육하기 위한 기업 정보를 공유·협력해 발굴된 창업기업과 산업 전반에 걸쳐 실무경험이 있는 퇴직자들의 인적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시니어의 잠재적인 사업기회를 발굴함과 동시에 이를 실현하고 확대하기 위한 상호협력의 의사를 ..
관리자2023-03-2819
킹고스프링, KIC Washington DC와 업무협약 체결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저희 킹고스프링은 03월 22일(수) 코리아이노베이션센터(KIC) 워싱턴 DC와 '스타트업 북미지역 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KIC 워싱턴 DC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부형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서 글로벌 기술사업화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고, 전세계 4곳(독일, 중국, 미국 실리콘밸리, 미국 워싱턴DC)에 위치하여 한국 기술기반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관리자2023-03-2237
킹고스프링, 씨와이(CY)와 업무협약 체결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저희 킹고스프링은 지난 03월 03일(금)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전문기업 ㈜씨와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씨와이는 ERP 소프트웨어 기업 SAP를 비롯해 글로벌 IT기업들과 클라우드 파트너십으로 관련 업계 영역 확대와 동시에 고객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통한 에코시스템 구축과 지원을 목적으로 'SaaS플랫폼'을 개발하며 특히 비대면 화장품 신제품 개..
관리자2023-03-0741
킹고스프링, 2023년 상반기 전략대회 개최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1월 6일, 킹고스프링의 2023년 상반기 전략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전략대회는 인천 송도국제신도시에 위치한 센트럴파크호텔에서 진행되었는데요. 2023년 킹고스프링이 한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각 부문별 전략을 공유하고 단합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올해는 기존에 운영중인 TIPS 프로그램과 인천 청년창업사관학교 운영의 질을 더욱 높일 뿐..
관리자2023-01-09133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킹고컬텍(Culture&Tech) 하반기 최종 IR Demoday 성황리에 개최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 지난 11월 22일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이 주최하고 ㈜킹고스프링이 함께한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킹고컬텍(Culture&Tech) 하반기 SKKU pre 데모데이’의 최종 IR Demoday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지난 10월부터 약 7주동안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에 입주해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집체교육과 멘토링, 발표회를 통하여 선정된 총 7개 기업이 발표..
관리자2022-11-2563
SBA 9호 개인투자조합 결성총회 성공리에 개최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 킹고스프링은 지난 11월 21일 SBA 9호 개인투자조합 결성총회를 성공리에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SBA 9호 개인투자조합은 킹고스프링이 업무집행조합원(GP)으로 운영하는 투자조합으로 총 13분의 투자자분들이 출자해 주셨습니다. 현재 저희 SBA 9호 개인투자조합은 중소벤처기업부의 결성계획 승인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신청을 진..
관리자2022-11-2596
킹고스프링, 스포잇과 투자계약 체결
안녕하세요? (주)킹고스프링입니다. 킹고스프링은 지난 11월 21일 스포잇(권정혁 대표)과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스포잇은 ‘K리그 역대 최장거리 득점의 주인공, 한국 최초의 유럽진출 골키퍼’라는 수식을 달고 계신 권정혁 대표님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는 스카우팅 비디오 & 플레이어 리뷰 시스템으로 경기촬영 서비스, 대학 입시영상 제작 서비스 등 최상의 플레이..
관리자2022-11-2560
킹고스프링 추천기업 스파이더실크 팁스(TIPS) 프로그램 최종 선정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민간주도형 기술창업지원 TIPS(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 프로그램 운영사인 킹고스프링이 투자하고 추천한 스파이더실크(9월 추천기업)이 TIPS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TIPS프로그램을 통해 스파이더실크는 '산업용 UV경화형 친환경 점착소재'를 개발할 계획입니다. 운영사인 킹고스프링은 스파이더실크가 TIPS 프로그램을 통해 R&D, 사..
관리자2022-11-1649
SBA 9호 개인투자조합 IR Demoday 성황리에 개최
안녕하세요? 킹고스프링입니다. 저희는 지난 10월 25일 화요일에 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SBA 9호 개인투자조합 데모데이는 킹고스프링이 입주해있는 판교 기업지원허브 6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SBA 9호 개인투자조합의 투자대상 기업은 ㈜어웨이프롬과 ㈜아이피윈 총 2개 기업입니다. 2..
관리자2022-10-2677